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남편 사랑 못 받는 듯"…명품백 없는 올리버쌤 아내가 받은 DM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사진=정다운씨 인스타그램

/사진=정다운씨 인스타그램



유튜버 올리버쌤의 아내가 악성 DM(다이렉트 메시지)에 재치있게 대응했다.

1일 올리버쌤의 아내 정다운씨는 SNS를 통해 한 네티즌에게 받은 DM 내용을 그림으로 그려 공개했다.

그림을 보면 네티즌은 "그쪽에게 명품백이 하나도 없는 이유를 두 가지로 추측해 본 바"라며 "실제로 아주 명품백 마니아지만, 다 숨기고 소탈한 척 연기하는 것, 돈 잘 버는 남편이 그런 거 하나 사주지 않는 걸 보니 진심으로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정씨는 이 그림과 함께 올리버쌤, 딸 체리와 함께 새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첨부하며 "왜 엄마들이 육아 시작하면서 늘어진 셔츠만 입고 다니나 했는데 제가 그러고 있었다. 눈에 아기만 들어와서 그렇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메시지 덕분에 여러 생각을 해봤다. 모셔두기만 했던 새 옷도 꺼내 입어봤다. 확실히 오랜만에 화사하고 예쁜 옷 입으니까 기분 전환이 되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남편이 명품백을 사주지 않는 것이냐는 네티즌의 추측에는 "멋진 명품 가방은 제가 사고 싶어질 때 제 능력으로 직접 사서 쓰겠다"고 말했다.


만화가이기도 한 정씨는 2016년 올리버쌤과 결혼해 슬하에 딸 체리를 두고 있다. 정씨 부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김민석 이재명 정부
    김민석 이재명 정부
  5. 5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