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케서방' 니콜라스 케이지, 식당서 만취 난동부리다 쫓겨나 "노숙자인 줄"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한국팬들에게 '케서방'이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술집에서 만취 상태로 난동을 부리다가 쫓겨났다고 '더 선' 등 외신이 24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니콜라스 케이지가 라스베가스의 고급 술집에서 만취 상태로 쫓겨났고 이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혔다. 영상에서 검은색 티셔츠에 호피 무늬 바지를 입은 케이지는 해당 식당에서 데킬라와 1980년산 맥칼란 위스키를 마셨고 고주망태가 된 것으로 전해진다.

한 목격자는 "그는 완전히 술에 취해 난폭했다. 노숙자인 줄 알았다. 충격적이게도 그가 니콜라스 케이지였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목격자는 "그는 완전히 취해서 직원들과 약간의 싸움을 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소리를 지르고 싸움을 벌이려 했고 직원들은 그에게 나가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정말 안 좋은 상태였고 신발 없이 돌아다녔다"라고 전했다.

영상에서 케이지는 너무 취해 직원이 가져다 준 신발(슬리퍼)도 간신히 신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쫓겨난 후 다시 식당에 들어오려 했지만 직원들이 그를 막아섰다.

그런가하면 케이지는 실제로 1995년 개봉한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에서 알코올 중독자 역을 맡아 오스카상을 수상한 바 있다.


케이지 측은 이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케이지는 지난 2019년 4월에도 술에 취해 큰 실수를 저지른 바 있는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리카 코이케와 혼인신고서를 제출하고난 이후 자신이 너무 취해서 한 행동이라며 결혼을 취소해 달라고 요구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