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TOR, 류현진이 OK하면 바로 복귀” MLB.com...NYY 3연전 유력

OSEN
원문보기
[사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34)이 부상을 털어내고 마운드에 돌아올 수 있을까.

메이저리그 공식매체 MLB.com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은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리는 미네소타와의 원정경기 전에 외야에서 꾸준히 공을 던지며 목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 시즌 29경기(159⅔이닝) 13승 9패 평균자책점 4.34를 기록중인 류현진은 9월 들어 3경기(10⅓이닝) 1승 1패 평균자책점 10.45로 부진에 빠졌다. 지난 20일에는 목에 타이트함을 느껴 10일자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MLB.com은 “지금 시점에서 100% 컨디션인 투수는 없다. 하지만 특유의 핀포인트 제구가 흔들리는 것을 보면 류현진은 단순한 피로와 싸우는 것 이상의 문제가 있다”면서 “그는 오는 29일 로저스 센터에서 열리는 양키스와의 홈 3연전 복귀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류현진은 올해 양키스를 상대로 4경기(24이닝) 2승 평균자책점 1.88로 압도적인 성적을 거뒀다. 하지만 양키스 타선(OPS .733 AL 7위, 211홈런 3위)은 메이저리그에서 손꼽히는 강타선으로 결코 쉽게 볼 수 없는 상대다.

MLB.com은 “양키스는 파워풀한 라인업을 보유했고 류현진은 최근 전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못하다”면서도 “그럼에도 류현진이 고개를 끄덕인다면 토론토는 곧바로 그를 복귀시킬 것”이라고 전망했다. /fpdlsl72556@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희 모녀 갈등
    김영희 모녀 갈등
  2. 2맨유 맨시티 더비 캐릭
    맨유 맨시티 더비 캐릭
  3. 3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투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