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벤 애플렉 "♥제니퍼 로페즈에 경외심 갖고 있다..유색인종女 롤모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이 거의 20년 만에 다시 옛 연인과 로맨스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여자친구 제니퍼 로페즈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랑을 늘어놓았다.

벤 애플렉은 18일(현지시간) 애드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로페즈가 세상에 끼친 영향에 대해 경외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예술가로서난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영화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니퍼는 많은 사람들이 이 나라에서 자리를 잡았다고 느끼도록 영감을 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것은 역사를 통틀어 소수의 사람들만이 가졌던 영향력"이라며 제니퍼 로페즈를 존경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애플렉은 푸에르토리코 혈통인 로페즈가 이 업계에서 유색인종 여성들의 역할 모델을 한다고 계속해서 칭찬했다.

그는 "제니퍼는 이 비지니스 세계에서 공정한 몫을 요구하며 성공하는 한 (유색인종) 여성의 사례로 난 그것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계속해서 말해왔다"라고 강조했다.

애드위크에 따르면 로페즈와 그녀의 자선 프로젝트인 '리미티드 랩스'는 라틴계 기업가를 지원하기 위해 골드만 삭스 및 10,000개의 중소기업 프로그램과 협력하고 있다.


한편 이 같은 연인에 대한 칭찬은 로페즈도 마찬가지. 이번 달 초 애플렉과 함께 제 78회 베네치아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후, 로페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의 신작 '라스트 듀얼:최후의 전투'를 칭찬했다.

로페즈는 이 영화에 대해 "'굿 윌 헌팅' 이후 맷와 벤이 니콜 홀로프세너와 함께 쓴 첫 대본이다!! 그리고 놀랍다!! 출연진 전체의 연기가 환상적이다"라고 평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