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성노예 착취물 100개' 트위터 '마왕' 구속

더팩트
원문보기
성 착취 영상 100여개를 올린 트위터 계정 '마왕'의 운영자가 경찰에 체포됐다./더팩트 DB

성 착취 영상 100여개를 올린 트위터 계정 '마왕'의 운영자가 경찰에 체포됐다./더팩트 DB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

[더팩트ㅣ박나영 기자] 성 착취 영상 100여개를 올린 트위터 계정 '마왕'의 운영자가 경찰에 체포됐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지난 14일 8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트위터 계정 운영자 30대 남성 박모 씨를 붙잡아 구속했다.

박 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음란물 유포),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를 받는다.

박씨는 지난 6~8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을 성 착취하는 영상 100여개를 찍어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여성에게 수십명의 남성과의 성관계를 하도록 한 의혹도 있다.

트위터 상에서 박 씨는 '마왕'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렸으며, 팔로워 숫자가 8만6000명에 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계정은 현재 폐쇄됐다.

지난 3일 청와대 국민청원에 여성들을 성노예로 부리는 '마왕'이라 불리는 인물을 "강력 처벌해달라"는 청와대 청원글이 올라와 박 씨의 범행이 알려졌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서울 모처에서 박씨 를 붙잡아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날 박 씨의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서울중앙지법은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bohena@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2. 2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3. 3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한-이 협력 강화
    한-이 협력 강화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