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즈(조승연), 10월 5일 컴백 확정…의문의 로고 기습 공개

매일경제 김나영
원문보기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6일 소속사는 “우즈가 10월 5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로고 사진이 공개됐다. 블랙 배경에 꽃의 단면처럼 보이는 의문의 로고가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그동안 컴백에 앞서 예측 불가한 의문의 로고와 영상 등을 선공개하며 독보적인 스토리가 담긴 앨범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우즈는 이번에도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EQUAL (이퀄)'과 'WOOPS! (웁스)' 등의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담아낸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한 우즈이기에 이번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우즈는 최근 '환승연애' 및 '월간집' OST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와 작업한 신곡 'Lullaby (럴러바이)'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앨범 'SET (세트)' 이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우즈는 다채로운 변신과 한층 완성도 높은 신보로 10월 가요계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준 우즈가 이번에도 심혈을 기울인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탄탄한 스토리가 담긴 만큼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즈는 오는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신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