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7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KLPGA 2021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 15차전' 우승 류은수, "LPGA에 진출하는 것이 꿈!"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류은수(21·하이원리조트)가 14일 전북 고창 석정힐 컨트리클럽(파72·6,309야드)에서 열린 ‘KLPGA 2021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 15차전’(총상금 3천만원, 우승상금 450만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류은수는 최종라운드에서 버디만 6개를 골라잡는 노보기 플레이를 펼치며 최종합계 11언더파 133타로 김보미(18)와 연장전에 돌입했다.

우승컵의 주인공은 연장 첫 번째 홀에서 가려졌다. 김보미가 파를 기록한 반면 류은수는 1.5m 거리의 버디 퍼트를 깔끔하게 성공하며 생애 첫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스물한 번째 생일에 선물 같은 우승을 일궈낸 류은수는 “무엇보다 값진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정말 기쁘다. 믿고 후원해주신 하이원리조트에 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TNE의 정경호 선생님과 유정학 원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 등 소중한 가족들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열정’과 ‘성실함’을 삶의 모토로 꼽은 류은수는 “점프투어는 한 개 대회가 남았는데, 마지막 대회에서도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에는 정규투어에서 활동하고 싶다”고 밝힌 뒤 “KLPGA를 대표하는 선수가 된 뒤 언젠가는 LPGA투어에 진출하는 것이 꿈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KLPGA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우리은행 김단비
    우리은행 김단비
  3. 3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4. 4정승기 월드컵 메달
    정승기 월드컵 메달
  5. 5대한항공 연승 저지
    대한항공 연승 저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