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진구 "글로벌 개인 투표…한·중·일 낮은 순위부터 탈락" (걸스플래닛)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걸스플래닛' 여진구가 새로운 투표 방식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에서는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 54명의 소녀들이 살아남은 가운데 두 번째 미션인 '콤비네이션 미션'이 시작됐다.


이날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 후 일주일 뒤 54명의 소녀들이 다시 모였다. 두 번째 미션을 앞두고 최유진은 "나 이번에는 센 거는 안하고 싶다"라며 첫 번째 미션과는 다른 느낌을 하고 싶다고 했다. "마스터님 오시냐"라며 궁금해하던 소녀들. 이어 화려한 의상의 플래닛 마스터 여진구가 등장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여진구는 "지난 주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 있었다. 우선 걸스플래닛에 남아서 아이돌 데뷔의 꿈을 이어가게 된 54명의 소녀 여러분들 축하드린다"라고 했다. 이어 "지난 주 생존자 발표식에서 셀 순위 외에 생존한 54명의 K, C, J 각 그룹의 순위와 새로운 플래닛 TOP09도 결정이 됐다"며 "이번 투표에 기존의 셀 투표가 없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여진구는 "셀이 아닌 글로벌 투표로 각 그룹의 개인 순위가 매겨진다"며 "K, C, J 가장 낮은 순위부터 같은 명수로 탈락하게 된다"라고 새로운 투표와 순위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