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文대통령 "방송, 간섭하지 않고 든든한 지원자 될 것"

헤럴드경제 박병국
원문보기
文대통령 제58회 방송의날 축사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문재인 대통령은 10일 "간섭하지 않으면서도 우수한 프로그램들이 더 많이 생산될 수 있도록 방송인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문재인 대통령은 10일 "간섭하지 않으면서도 우수한 프로그램들이 더 많이 생산될 수 있도록 방송인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58회 방송의 날 및 제48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 영상 축사에서 "정부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공공성을 지키는 여러분을 응원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문 대통령은 "지난 1년, 우리 방송은 코로나의 악조건 속에서도 한 편 한 편의 프로그램마다 더 큰 책임감을 담아 국민의 곁을 지켰다"고 했다. 이어 "방역 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으려 노력했다"며 "코로나에 맞선 보이지 않는 헌신과 미처 알지 못했던 아픔들을 조명하며 공감과 이해, 연대와 협력의 물결을 이끌었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라디오와 TV 방송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이웃들의 삶과 꿈을 전한다"며 "회적 약자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진실을 전달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뛰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방송을 통해 우리는 다른 이들의 마음도 내 마음처럼 이웃을 생각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자 하며 공동체의 이익과 선에 이바지하려 한다는 사실을 확인한다"고 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