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 SOLO', 심장 쏠깃한 첫 데이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황규준 기자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2기들의 심장 쫄깃한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15일 방송하는 10회를 앞두고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첫 데이트 신청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솔로남들은 "나랑 데이트 갈래?", "나랑 데이트 가자!" 등 우렁찬 목소리로 솔로녀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뒤이어 사랑스러운 옷차림을 한 솔로녀들이 상큼발랄한 꽃미소로 숙소 문을 열고 나와 심장을 폭격한다.

솔로녀들의 등장에 영식은 긴장한 듯 연신 마른침을 삼키고, 종수는 "우와"라면서 동공 대확장을 일으킨다.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솔로남들의 표정에서 천국과 지옥을 오갈 첫 데이트 결과가 예상돼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또한 데프콘은 뭔가에 놀란 듯 "우와, 이거 미치겠네"라고 외치고, 전효성은 묘한 표정으로 "어떡해"라고 안타까워 하는 모습도 내비친다. 과연 '솔로나라' 2기들의 첫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나는 SOLO'는 1기에 이어 2기에서도 결혼하는 커플이 탄생에 안방에 '핑크빛 폭풍'을 불러 일으켰다. 실제로 첫 회 0.3%대에서 시작됐던 '나는 SOLO'의 시청률은 시청자들의 입소문과 호평이 끊이지 않으면서, 파죽지세 인기 상승세를 보여 지난 8일 방송된 9회가 평균 1.5%(이하 SBS PLUS, NQQ 합산한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집계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주들의 지표가 되는 2049 타깃 시청률은 0.8%, 분당 최고 시청률은 2%까지 치솟아 '나는 SOLO'의 무서운 상승세와 화제성을 입증케 했다. 이번 2기 첫인상 선택에서 '의자왕' 영수가 무려 3표, '여심 다크호스' 종수 2표로 다섯 솔로녀들의 '픽'을 받은 가운데, 10회 펼쳐질 솔로남들의 첫 데이트 신청에서 새로운 반전이 일어날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 '나는 SOLO' 10회는 오는 15일(수) 오후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