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역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극단적 선택 사망[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19)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

31일(현지시간) TMZ 보도에 따르면 민들러는 대학 신입생 실종 신고가 들어온 지 사흘 만인 지난 28일 캠퍼스 인근 마노르 타운십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추가 조사를 위해 시신이 랭커스터 카운티 법의학 센터로 이송된 가운데 사인은 극단적 선택으로 보도됐다.

고인의 대학인 밀러즈빌 대학은 이 소식을 학생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밝혔다. 매튜가 실종 신고된 이후부터 그를 찾기 위한 수색이 진행되고 있었다.

민들러의 가족은 "민들러가 방으로 돌아가지도 않았고 가족들로부터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민들러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것은 24일 저녁 기숙사 방에서 나왔을 때였다. 다음날 아침, 그는 수업에 나오지 않았다.

민들러는 배우 폴 러드, 엘리자베스 뱅크스, 라시다 존스, 주이 데샤넬 등과 함께 영화 '아워 이디엇 브라더'에 출연했다.

또한 2014년 브루클린 음악원에서 열린 '디스 아메리칸 라이프'와 2015년 '라스트 위크 투나잇 위드 존 올리버' 라이브 무대 공연에 올랐다. 그가 마지막으로 맡은 배역은 2016년 방송된 TV용 영화 '채크: 아메리칸 보이'였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