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모범가족' 제작 확정…정우·박희순·윤진서·박지연 출연

더팩트
원문보기
넷플릭스 새 시리즈 '모범가족'이 제작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 정우 윤진서 박지연 박희순(왼쪽부터 차례대로)이 출연을 결정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새 시리즈 '모범가족'이 제작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 정우 윤진서 박지연 박희순(왼쪽부터 차례대로)이 출연을 결정했다. /넷플릭스 제공


새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 캐스팅 라인업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넷플릭스가 '모범가족' 제작을 확정하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31일 "새 시리즈 '모범가족'에 김진우 감독을 필두로 배우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이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이 우연히 거금이 든 차량을 발견하고, 마약 조직의 2인자와 얽히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다. 붕괴 직전의 평범한 가족이 마약 조직의 거금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긴장 넘치는 순간들을 담는다.

영화 '이웃사촌' '재심' '히말라야' '쎄시봉',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 '이 구역의 미친 X' 등 다채로운 연기폭과 정감 가는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정우가 마약 조직과 얽히게 된 평범한 가장 동하로 분해 궁지에 몰린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인다.

동하를 압박해오는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 역은 영화 '마녀' '1987', 드라마 JTBC '아름다운 세상',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까지 비교 불가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활약하고 있는 박희순이 맡아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가진 건 가족밖에 없는 동하와 피도 눈물도 없는 광철, 각각 가족과 돈을 지켜야만 하는 두 남자가 만들어낼 뜨거운 에너지와 '모범가족'으로 처음으로 만나게 될 정우와 박희순의 연기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SBS '냄새를 보는 소녀' KBS '도망자 Plan.B', 영화 '비스티 보이즈'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올드보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온 윤진서는 동하의 아내이자 알 수 없는 비밀을 숨긴 은주 역을 맡아 이야기에 다채로운 결을 더한다.

뮤지컬 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 JTBC '라이프' 등 드라마 시리즈로 활동 영역을 넓힌 배우 박지연은 동하와 광철을 수사하는 마약수사팀장 주현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끌어갈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