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족 주저앉아 눈물" 음주운전 차량에 50대 배달기사 사망

파이낸셜뉴스 구자윤
원문보기
페이스북 등에 사고 현장이라며 올라온 사진

페이스북 등에 사고 현장이라며 올라온 사진


충남 천안에서 음주운전 차량과 오토바이가 부딪혀 오토바이 운전자가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27일 천안서북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서북구의 한 교차로에서 좌회전 중이던 50대 A씨는 B씨가 몰던 차량과 충돌했다. 이후 A씨는 병원으로 실려갔으나 결국 숨을 거뒀다. 사고 당시 B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사고는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공론화됐다.

한 네티즌은 페이스북에 현장 사진을 올리면서 “음주로 추정되는 차량이 배달 오토바이 쳐서 그 자리에서 즉사하셨다. 뺑소니로 차주는 도망간 상태”라며 “배달하시는 분은 가장이신 딸 아버지인 것 같던데 너무 안타깝다. 배달하시는 분들 항상 늘 고생이 많으신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현장을 목격했다는 다른 네티즌도 “사모님 주저앉으시고 끌어안고 울고 계시더라”라며 “우리도 조심해야 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술 먹고 운전 좀 하지 말자”, “음주운전 하는 놈들은 전부 사형 때려야 한다”, “음주운전은 최소 살인미수” 등의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마침 같은 날 서울 선릉역 인근 도로에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화물차에 치여 숨지는 사건도 발생해 오토바이 배달기사의 안전 문제가 다시금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