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옹성우 팬클럽, 생일 기념 330만원 기부..장애아동 돕는다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옹성우 팬들이 밀알복지재단에 후원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옹성우 팬카페 ‘옹리유’가 8월 25일 옹성우의 생일을 맞아 33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옹리유’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십시일반 후원금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카페 회원들은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옹성우의 생일인 8월 25일에 맞춰 82만 5천 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으며, 생일 이후로도 기부 릴레이를 지속하며 선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옹리유’는 팬들의 기부를 독려하고자 #해피투게더_해피옹데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기부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에 힘쓰기도 했다.

밀알복지재단은 ‘옹리유’의 뜻에 따라 후원금을 국내 저소득가정 장애아동과 독거노인, 시청각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생계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옹리유’는 “옹성우의 27번째 생일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카페 회원들과 뜻을 모아 기부금을 마련했다”며 “옹성우로부터 받은 행복한 에너지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옹성우 님을 응원하는 마음을 아름다운 선행으로 보여준 ‘옹리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옹성우는 하반기 카카오TV 드라마 '커피 한 잔 할까요'를 통해 순수한 열정을 가진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 역으로 찾아올 예정이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서울대작전'에 합류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밀알복지재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