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젠다야, 친구 결혼식서 밤 데이트..어깨 기대며 애정표현[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스파이더맨’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젠다야)이 뜨거운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23일(현지시각) 외신은 톰 홀랜드와 젠다야의 사랑이 계속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일요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시미밸리에서 열린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밤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홀랜드와 젠다야의 결혼식 참석은 동료의 SNS를 통해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나란히 어깨를 기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톰 홀랜드는 젠다야의 손을 잡지는 않았지만, 갈색 드레스 자락을 잡으며 밝게 웃었다. 젠다야는 톰 홀랜드에게 기대어 아름답게 미소 짓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젠다야가 톰 홀랜드를 팔로 감싸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지인들 앞에서 솔직하게 애정을 드러내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이었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지난 7월 차 안에서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톰 홀랜드는 젠다야에게 입을 맞춘 후 애정 어린 눈길을 보내기도 했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들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