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해피니스' 스태프 코로나 확진…"한효주·박형식 등 음성"

뉴시스 강진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이미지. 2021.05.06.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이미지. 2021.05.06.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tvN 새 드라마 '해피니스'가 최근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촬영을 중단했다가 재개했다.

'해피니스' 측은 23일 뉴시스에 "팀 자체 검사에서 스태프 한 명이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 및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인원은 자가격리중이며, 현재 촬영을 재개했다"고 설명했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다. 다양한 인간 군상이 모여 사는 대도시 고층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와 심리전이 그려질 예정이다.

배우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등이 출연한다. 한효주는 빠른 상황 판단과 결단력, 배짱 두둑한 경찰 특공대 전술요원 '윤새봄' 역을 맡았다. 박형식은 영리하고 우직한 강력반 형사 '정이현'으로 고교 동창 '윤새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사는 인물이다. 조우진은 감염병 사태의 '키'를 쥔 의무사령부 소속 중령 '한태석'으로 분한다.

'청춘기록', '왓쳐(WATCHER)',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밀의 숲' 등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왓쳐', '굿와이프'를 집필한 한상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