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Butter’ 비트로 하나 된 예측불허 무대‘국악계BTS’이봉근“얼씨구”('조선판스타')

OSEN
원문보기
'조선판스타' 제공

'조선판스타'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기획 남성현, 연출 안동수 최승락)’가 국악계 BTS를 꿈꾸는 참가자 'K-판’의 재치 만점 ‘영어 판소리’ 무대를 선공개했다.

패기 넘치는 참가자 ‘K-판’ 팀은 인생을 사계절에 빗대는 단가 ‘사철가’를 영어버전으로 열창했다. 처음 듣는 영어 버전 판소리에 판정단은 깜짝 놀란 눈으로 무대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이어 ‘K-판’은 옷을 벗어 던지며 ‘판터닝’을 알렸고, 전세계 K-POP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BTS의 ‘Butter’를 깜찍한 댄스와 함께 선보였다. 여기서 ‘K-판’은 멈추지 않고 다시 한번 변신하며 ‘Butter’의 비트에 ‘흥보가’를 콜라보하며 파격적인 도전에 나섰다.

흥을 돋우는 ‘K-판’의 ‘판터닝’에 판정단 김정민은 “가자!”를 외치며 무대를 기대했고, 판정단 이홍기, 치타도 이런 콜라보는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국악계 BTS’ 이봉근은 K-POP과 판소리의 완벽한 크로스오버에 “얼씨구~”라고 어깨를 들썩거리며 유쾌한 한 판을 즐겼다.

판소리와 K-POP의 완벽하고 참신한 크로스오버를 선보일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 2회는 8월 21일 토요일 밤 9시 40분에 MBN에서 방송된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2. 2지석진 런닝맨 활약
    지석진 런닝맨 활약
  3. 3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5. 5기안84 극한84 마라톤
    기안84 극한84 마라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