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밥 딜런, 12세 소녀 성폭행 피소.."마약 먹이고 폭행"vs"사실무근"(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세계적인 뮤지션 밥 딜런이 12세 소녀를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했다.

16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밥 딜런은 1965년 자신의 뉴욕 아파트에서 12세 소녀에게 마약과 술을 먹인 후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하는 소송이 제기됐다.

밥 딜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 여성은 고소장에서 1965년 4월과 5월 6주 동안 밥 딜런이 자신에게 술과 마약을 주며 여러 번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여성은 올해 68세로 미국 코네티컷에 거주하고 있다.

이 여성의 주장에 따르면 밥 딜런은 당시 23~24세였으며, 뮤지션이라는 지위를 이용해 자신을 조정했고, 성추행과 폭력을 저질렀다. 이 여성은 “현재까지도 정식적으로 후유증을 겪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여성은 밥 딜런에 폭력, 감금, 정신적 고통 혐의를 제기하고 있다.

이에 대해서 밥 딜런의 대변인은 “이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강력하게 변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송은 뉴욕의 아동 성폭력 피해자 보호법 상 기한 만료 전날 늦게 제출됐다. 이 법은 아동 성폭력의 가해지안 성인을 상대로 한 민사 소송의 공소시표를 폐지하도록 했다.


밥 딜런은 전설적인 포크송 뮤지션으로, 지난 2016년 가수로는 처음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seon@osen.co.kr

[사진]소니뮤직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