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안전사고 걱정없는 '날개 없는 선풍기' 인기

한국일보
원문보기

날씨가 벌써 30도에 육박하자 선풍기를 사용하는 집이 많아졌다. 선풍기는 더위를 이겨내게 해주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유아나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선풍기 날개로 인한 안전사고 때문에 걱정을 할 수 밖에 없다. 또 애완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다칠 염려가 있어 선풍기를 쉽게 사용하지 못한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날개 없는 선풍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날개 없는 선풍기란 공기를 증폭해 배출함으로써 시원하게 하는 선풍기다. 처음 날개 없는 선풍기가 나왔을 때는 예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또 회전 날개가 없는데 시원한 바람이 나오고, 무게중심이 아래쪽에 있어 선풍기가 쉽게 넘어지지도 않는다.

그러나 기존 수입산 날개 없는 선풍기는 일반 선풍기에 비해 몇 배 이상의 가격 때문에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유샵 정재윤 MD는 "최근 국내에서 개발한 코스텔의 '매직팬 제트'는 기존 수입산에 비해 월등히 저렴하게 나왔다"며 "10만원대로 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 올 여름 최고 히트상품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유 있는 쇼핑몰 이유샵(www.becauseshop.com)에서는 360도 회전과 함께 에너지 소비도 크게 줄인 '매직팬 제트'를 출시 기념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