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첼시, UCL 우승 10주년 기념 4th 킷 발표?...'상상도는 이쁘다!'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첼시의 2021-22시즌 4th 킷이 유출됐다.

축구용품 전문매체 '푸티 헤드라인스'는 16일(한국시간) 첼시의 4th 킷 색상을 공개했다. 매체는 "첼시는 2011-12시즌 바이에른 뮌헨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이후 10주년을 기념해 네 번째 유니폼을 출시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매체가 알린 첼시의 네 번째 유니폼 색상은 다크 네이비의 배경색에 골드 로고가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었다. 로고의 경우 일반 클럽 로고 대신 사자 문양이 간소하게 들어가 있었다. 예상 출시일은 2022년 1월이다.

앞서 첼시는 지난 해 1970년 FA컵 우승 50주년을 기념하여 4th 킷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엔 민무늬 파랑 배경에 첼시 엠블럼이 노랑색으로 포인트 처리됐다. 나이키, 요코하마 타이어, 현대 브랜드 로고는 희미하게 보일 듯 말 듯 마감했다.

매체는 "나이키는 첼시의 UCL 우승 10주년을 위해 기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폼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보도 되었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기념용인 네 번째 킷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런 와중 '푸티 헤드라인스'의 SNS를 통해 한 팬이 상상도를 제작해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은 첼시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카이 하베르츠가 모델로 나선 가운데 세련된 색상 배열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