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11번가-CJ ENM,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자영업자 김다비’ 오픈

뉴스웨이 김민지
원문보기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11번가는 CJ ENM과 함께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자영업자 김다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디지털 콘텐츠와 라이브방송을 함께 구성해 매주 공개한다.

자영업자 김다비는 ‘둘째이모 김다비’(개그우먼 김신영)가 새로운 부업에 도전, 라이브방송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 판매에 직접 나서는 콘셉트다. 다비 이모는 상품 선택부터 시작해 직접 브랜드 담당자를 만나 가격을 협상하고 판매 전략까지 짜는 역할을 맡는다.

라이브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1번가 ‘LIVE11’(라이브11)을 통해 볼 수 있다. 다비 이모가 브랜드사를 만나 방송 상품과 혜택을 협상하는 과정은 매 회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 유튜브에 영상으로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CJ ENM의 ‘스튜디오SSAK’ 유튜브 채널, 그리고 11번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라이브방송은 12일 오후 8시 생방송이며 첫번째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등 인기제품을 1+1에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혜택부터 SK페이 결제 시 SK페이포인트 3000포인트 적립, ‘다이슨 에어랩 100원 딜’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라이브방송 중 선보일 예정이다.

남은희 11번가 커머스혁신 담당은 “올해 들어 예능형 라이브방송을 늘려온 11번가는 평범한 라이브방송과의 차별화를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며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단독 콘텐츠로, 앞으로도 11번가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끝.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