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11번가-CJ ENM, 예능형 라방 ‘자영업자 김다비’ 오픈

파이낸셜뉴스 최재성
원문보기

[파이낸셜뉴스] 11번가는가 CJ ENM과 함께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자영업자 김다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디지털 콘텐츠와 라이브방송을 함께 구성해 매주 공개한다.

‘둘째이모 김다비’(개그우먼 김신영)가 새로운 부업에 도전, 라이브방송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 판매에 직접 나서는 콘셉트다. 다비 이모는 상품 선택부터 시작해 직접 브랜드 담당자를 만나 가격을 협상하고 판매 전략까지 짜는 역할을 맡는다.

라이브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1번가 ‘LIVE11’(라이브11)을 통해 볼 수 있다. 다비 이모가 브랜드사를 만나 방송 상품과 혜택을 협상하는 과정은 매 회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 유튜브에 영상으로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CJ ENM의 ‘스튜디오SSAK’ 유튜브 채널, 그리고 11번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올해 들어 예능형 라이브방송을 늘려온 11번가는 평범한 라이브방송과의 차별화를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며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단독 콘텐츠로, 앞으로도 11번가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쿠팡 출국
    로저스 쿠팡 출국
  2. 2한일 협력
    한일 협력
  3. 3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4. 4김선호 고윤정 만남
    김선호 고윤정 만남
  5. 5롱샷 박재범 아이돌
    롱샷 박재범 아이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