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 빵 터진 꽃도령...미모도 추리력도 장원급제급

스타투데이 성정은
원문보기

"내 누군지 아니? 내 꽃도령이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시대를 초월한 미모로 재치 넘치는 상황극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Run BTS! 2021)에서는 조선시대로 타임리프 해 깨진 아미밤을 찾아 나서는 '방탄 마을 조선시대 2'편이 방송됐다. 지민은 전 주에 이어 뽀얀 꽃도령으로 등장해 조선시대를 휘어잡는 아름다운 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아미밤을 깨트린 범인을 알려주는 힌트를 찾는 과정이 담긴 가운데 힌트 갯수나 위치 등 다른 멤버의 현황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지민은 다양한 단서를 이용한 추리로 열띤 활약을 이어갔다.

또 관군에게 잡혀 15초 내 7층 돌탑 쌓기를 가뿐하게 성공한 지민은 '시작 당시부터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는 사람'이 범인이라는 결정적 힌트를 얻었다.


특히 지민은 ''내 누군지 아니? 내 꽃도령이야''라며 영화 속 장첸 대사를 패러디 해 웃음폭탄을 선사했으며, 칼을 차고 ''즈은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라고 외치며 기절하는 모습의 예능감 넘치는 상황극 달인에 등극했다.


방송 후 팬들은 ''지민 상황극 달인이네'', ''미모도 추리력도 장원급제 급'', ''뭐든 열심히 하는 지민이 덕분에 몰입도 최고'', ''칼 차고 나올 때 완전 빵 터졌어'', ''우리 지민이 예능감 너무 좋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K팝 대표 그룹 '버터(BUTTER)'와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로 빌보드 차트를 석권하며 글로벌팬들을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은 배구여제 김연경과의 응원, 화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달려라 방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2. 2지석진 런닝맨 활약
    지석진 런닝맨 활약
  3. 3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5. 5기안84 극한84 마라톤
    기안84 극한84 마라톤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