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팬들의 헌정곡에 화답한 BTS 지민 “늦게 알아 미안해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0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 헌정곡 ‘sarang’(사랑)을 만들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그 감동의 현장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늦게 알아서 미안해요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랑'의 영상을 캡쳐해 게시했다.

'Sarang'(사랑)은 지난해 지민의 26세 생일(10월 13일)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이 작품은 베트남 팬들이 공모를 통해 만든 창작 애니메이션, 지민의 무대 영상, 팬들의 생일서포트 등 감동의 순간을 모아 만든 뮤직비디오다.

공개 당시 감미로운 멜로디와 지민 사랑이 담긴 한국어 가사는 전세팬들의 가슴을 울리며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랑'은 지난 9일 진행된 200명 한정 온라인 팬미팅 이후 뜨거운 관심사로 급 부상했다.


팬미팅 당시 한 팬이 "지민 오빠 생일때 베트남 아미들이 팬송 'Sarang'(사랑)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알고 있나요" 라는 질문을 하자 지민은 "끝나고 꼭 찾아 보겠다"고 답했으며 다음날, 위버스 포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증한 것이다.

약 10개월 만에 지민에게 닿은 감동의 현장에 전세계 감동 팬 반응이 폭발했다.

팬들은 “지민이 꼭 알기 바랬는데 너무 행복해요”, “아름다운 가수와 팬 사랑에 눈물나”, “마음 알아주고 표현해주는 감동 슈스”, “가사처럼 하고 싶은대로 다 하기를” 등 열렬한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위버스-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