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39세에 처음으로 태블릿 샀다 '흥분'.."짠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이제 막 새로운 세계(?)를 접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6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드디어 태블릿(아이패드)를 구입했다고 흥분해서 발표했다.

그는 공개한 동영상에서 "좋아, 여러분 좋은 소식입니다. 오늘 첫 아이패드를 받았어요. 너무 신나요"라며 행복감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아들 숀 프레스턴(15)과 제이든 제임스(14)가 한동안 애플 태블릿을 소유해 왔지만 자신은 애플 태블릿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팬들에게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획기적인 날"이라고도 말하며 "저는 항상 작은 휴대폰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 이 아이패드는 제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말하는 동안 제 삶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감격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제 삶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처음이라서요!!!!"라는 글도 덧붙이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 같은 브리트피 스피어스에게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지만 '짠하다'는 반응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이혼한 전 남편 케빈 페더라인과 사이에서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현재는 12살 연하인 남자 친구 샘 아스가리와 교제 중이다.

최근에는 법원에 아버지 제이미 스피어스의 후견인 지위를 박탈할 것을 요청해 세간을 들썩이게 했다. 그는 아버지가 강제로 임신을 막았다고 폭로하는가 하며 금전적⋅심적으로 학대당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nyc@osen.co.kr

[사진] 브리트니 스피어스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