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 '루이비통의 얼굴'…공식 SNS에서 최다 '♥' 100만 좋아요 '눈앞'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루이비통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루이비통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프론트맨임을 입증했다. 루이비통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BTS 개인 화보 중 가장 많은 '하트'를 기록했다.

지난 7월 8일 루이비통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해당 사진은 8월 5일 기준 91만 9548개의 '하트'를 기록, 멤버별 7개의 사진 중 가장 높은 '좋아요'를 기록하며 100만을 눈앞에 두고있다.

해당 사진은 지민이 이마를 드러낸 섹시 포머드 헤어 스타일로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있는 그 사진이다. 비스듬히 서, 상체를 낮게 기울인채 실버 백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 사진은 공개 당시 루이비통의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가 공개된 7개의 개인 사진 중 유일하게 '하트'를 보내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지민은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얼굴(Frontman)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7월 7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루이비통 '2021 F/W in SEOUL 남성 패션쇼'에 글로벌 앰배서로 첫 런웨이 오프닝을 장식해 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으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역시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패션쇼 티저 영상속 지민의 사진을 단독으로 게시하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지민은 루이비통 정식 앰배서더 활동 전 부터 137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대표 시그니처 니트와 154만원 니트 전 사이즈 및 109만원 짜리 '캐릭터 펜던트 목걸이'등을 품절시킨 바 있다.

또한, 지민은 앰배서더가 된 이후 85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티셔츠와 155만원 짜리 옷을 품절시키며 '루이비통의 프론트맨'(LV FRONTMAN JIMIN)으로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