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LG CNS "디지털 전환 서비스, 메타버스서 만나보세요"

이데일리 김국배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메타버스 타운 개설…마케팅 활동 확대
오는 26일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웨비나 진행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LG CNS는 메타버스(가상세계)를 활용한 고객 접점 공간인 ‘LG CNS 타운(이하 메타버스 타운)’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고객들은 메타버스 타운에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물류, 보안 등 LG CNS가 제공하는 디지털 전환(DX)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디지털 트윈으로 구현한 스마트 물류 센터 영상을 시청하고, LG CNS 전문가에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LG CNS 직원이 메타버스로 구축한 ‘LG CNS 타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 CNS)

LG CNS 직원이 메타버스로 구축한 ‘LG CNS 타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 CNS)




메타버스 타운은 쇼룸, 세미나 룸,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쇼룸에서는 영상을 통해 사업별 DX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세미나 룸은 콘퍼런스 홀 형태로 구현됐다. 고객은 아바타로 의자에 착석해 발표자와 화상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라운지는 네트워킹과 이벤트를 위한 공간이다.

LG CNS는 오는 26일 메타버스 타운에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웨비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민첩성을 확보하는 방안을 제시하며, 최신 시장 분석 결과도 공유한다. 앞서 LG CNS는 지난달 14일 신입사원 예비 소집 행사를 메타버스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김홍근 LG CNS 전무(CAO)는 “메타버스는 코로나 이후 미래 디지털 시대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손에 잡히는 DX를 체험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2. 2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3. 3국방과학연구소 방문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4. 4수능 영어 난이도
    수능 영어 난이도
  5. 5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