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인' 이나정 감독, 할리우드 진출..브래드 피트 매니지먼트사와 계약(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나정 감독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4일 화인컷 측은 tvN 드라마 '마인', 영화 '눈길' 등을 연출한 이나정 감독이 지난 35년간 할리우드의 유명 감독, 작가, 배우 및 유수 제작사 등을 매니지먼트 해온브릴스테인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고 알렸다. 이 회사는 아담 샌들러, 브래드 피트와 그의 제작사 Plan B를 매니지먼트하는 회사이기도 하다.

이나정 감독의 수석 매니저는 '버드박스'의 덴마크 감독 수잔 비에르, '시카리오'의 이탈리아 감독 스테파노 솔리마,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의 프랑스 감독 에릭 로샹, '설국열차', 오펀블랙'의 작가 그램 맨슨 등 전 세계 저멱 작가와 감독을 매니지먼트하는 베테랑 매니저다.

이나정 감독의 수석 매니저는 '마인'을 본 후 작품에 매료돼 이나정 감독의 가능성과 연출력에 높은 평가를 하며 적극적으로 할리우드 매니지먼트 제안을 해왔다는 후문이다.

이나정 감독은 "TV드라마를 주로 연출했던 한국 감독으로서 미국에서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국적과 관계없이 모든 관객은 좋은 콘텐츠를 즐긴다. 국적, 언어 등의 장벽을 뛰어넘어 세계의 모든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고 의미 있는 드라마와 영화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계약은 이나정 감독의 '눈길'을 해외배급을 맡았던 영화배급사 및 제작사인 화인컷의 서영주 대표를 통해 진행됐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