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토스, 송금 수수료 "평생 무료"

헤럴드경제 박자연
원문보기
2일부터 시행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가 2일부터 모든 고객에게 ‘송금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부여한다. 토스 앱의 관련 공지를 확인하면 이후 송금부터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가 2일부터 모든 고객에게 ‘송금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부여한다. 토스 앱의 관련 공지를 확인하면 이후 송금부터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토스는 앱 하나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금융의 수퍼앱’ 비전의 본격화 시점에 맞춰, 서비스 중 유일하게 무료 사용에 제한이 있었던 ‘송금 월10회 무료 정책’을 폐지했다.

토스는 어떠한 조건 없이 모든 고객에게 평생 무료 송금 혜택을 제공 할 계획이다.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현재 시중은행과 인터넷은행 18곳 중 12곳은 인터넷뱅킹을 통한 타행 이체시 5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다. 일부 은행은 거래 실적 등 고객 등급에 따라 수수료를 면제하기도 하지만 조건 미달 시 해당 혜택은 사라진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금융 소비자가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송금’ 영역의 심리적 장벽조차 완전히 제거하고, 독보적인 만족감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금융 플랫폼과 근본적인 차이점을 만들고자 했다”며 “재무적 손해를 감수하고 결정을 내린 것은, 토스의 존재 이유이자 가장 중요한 원칙이 ‘고객 중심적 사고’ 이기 때문이며 이번 정책을 통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단 하나의 금융앱이란 비전에 한발 더 다가가게 됐다”고 덧붙였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3. 3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4. 4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5. 5타마요 하윤기 부상
    타마요 하윤기 부상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