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23세 연하♥' 박수홍, 결혼 축하 파티에 함박웃음+손 하트로 화답 [TEN ★]

텐아시아
원문보기
'동치미' 제작진, 깜짝 이벤트
심진화 "사랑하는 선배님, 축하"
박수홍, 연신 고개 숙여 인사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박수홍 결혼 축하 이벤트/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박수홍 결혼 축하 이벤트/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심진화가 개그맨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했다.

심진화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제작진이 MC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깜짝 이벤트 현장이 담겼다. 제작진은 '경축 박수홍 결혼.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 수홍 아빠 결혼 축하한다홍'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준비했다. 이에 박수홍은 활짝 웃으며 손하트를 만든 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박수홍과 심진화, 최은경이 활짝 웃으며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등장한 박수홍은 깜짝 놀라다가도 함께 박수를 치고 연신 고개를 숙이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심진화는 이와 함께 '#박수홍' '#다홍이아빠' '#결혼' '#유부남'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꽃길만걷자'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박수홍 결혼 축하 이벤트/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박수홍 결혼 축하 이벤트/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앞서 박수홍은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23세 연하 아내와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며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한다. 내 감정에 보다 충실하고 오랜 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한다"고 밝혔다.

이후 많은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고, 박수홍은 재차 "그동안 내 상황을 이해해주고 나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이다. 잘 살겠다. 고맙다"고 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