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극장표 할인, 연세대는 2000원 서강대는 1500원?

헤럴드경제 민상식
원문보기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서울 신촌 대학가에 위치한 한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대학별로 할인율에 차이를 두고 있어 논란이다.

메가박스 신촌점은 최근 극장표 할인 이벤트를 자사 사이트를 통해 공지했다. 영화 관람 후 퇴장시 쿠폰북 증정 및 인근 대학교 학생 할인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하지만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대학별로 할인폭이 달라, 해당 대학생들의 불만이 쇄도하고 있다. 현장에서 학생증 소지시 연세대, 이화여대는 영화 2000원, 콤보세트 1000원 할인인데 반해 서강대, 명지대는 영화 1500원 할인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서강대 재학생 김모(26) 씨는 “대학생 할인혜택을 줄거면 인근 대학 4곳이 모두 같아야지 왜 서강대와 명지대는 500원 더 받는지 모르겠다. 서강대는 콤보세트 1000원 할인혜택도 없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일부 학생들은 신촌 상권에서 연세대ㆍ이화여대 학생들의 수요가 서강대ㆍ명지대보다 더 많아 가격에 차별을 두는 것이라는 의견도 내놓고 있다.

이에 대해 메가박스 관계자는 “연대와 이대는 메가박스 신촌점과 정식 계약을 체결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서강대와 명지대는 신촌점에서 자체적으로 할인을 해주고 있어 대학별로 차이가 난다”고 밝혔다.

ms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