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도쿄 올림픽] 김연경 앞세운 여자배구, 브라질에 0-3 완패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원문보기
25일 도쿄 아리아케 경기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한국과 브라질의 경기. 한국 김연경 등 선수들이 실점한 뒤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다. /연합

25일 도쿄 아리아케 경기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한국과 브라질의 경기. 한국 김연경 등 선수들이 실점한 뒤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다. /연합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배구 여제 김연경을 앞세워 메달에 도전하는 한국 여자배구가 첫 경기에서 브라질에게 완패했다.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0 도쿄 올림픽 배구 여자 예선 A조 첫 경기 브라질전에서 3세트 스코어 0-3(10-25 22-25 19-25)으로 졌다.

1세트부터 현격한 경기력 차이를 보이며 고전한 대표팀은 2세트 들어 반격하는 듯 했으나 끝내 브라질의 벽을 넘지 못했다. 마지막 3세트도 힘의 열세를 극복하지 못한 채 그대로 무릎을 꿇었다.

대표팀은 한 세트라도 따내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그 결과 3세트 한 때 22-22 동점을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브라질이 가브리엘라 기마레스의 중앙 후위 속공으로 득점하고 이소영의 오픈 공격은 브라질 블로킹 벽에 막히면서 그마저 여의치 않았다. 브라질은 24-22에서 로사라니아 몬타벨라의 오픈 공격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2. 2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이해찬 전 총리 위중
    이해찬 전 총리 위중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