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21세기 팝 아이콘 된 BTS, 〈SBS 8뉴스〉 단독 대담

SBS 김수현 기자(shkim@sbs.co.kr)
원문보기

대중음악 역사를 끊임없이 새로 쓰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4일) SBS 8뉴스에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 서울 목동 SBS 본사 뉴스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김용태 앵커와 대담을 진행합니다.

방탄소년단이 버터에서 퍼미션 투 댄스로 배턴 터치하며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연속 8주 1위 기록을 세운 이후 언론과 인터뷰하는 건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대담에서 대기록에 대한 소감과 함께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밝힐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주초 신곡 '퍼미션 투 댄스'가 '버터'와 배턴터치하며 빌보드 핫100 1위에 올라, 통산 13번째 1위를 기록했습니다.

국제수화를 활용한 안무와 코로나 시대 희망의 메시지가 돋보이는 '퍼미션 투 댄스'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핫100 다섯번째 1위곡이 됐습니다.


1년 안에 빌보드 핫100에서 다섯번째 1위곡을 낸 건 마이클 잭슨 이후 최단 기록입니다.

최근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된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 유엔총회 등 국제회의에 특사 자격으로 참석할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오늘 SBS8뉴스는 올림픽 펜싱 경기 중계가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SBS는 8시 뉴스와 SBS 뉴스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출연 관련 소식을 신속하게 전할 계획입니다.


김수현 기자(shkim@sbs.co.kr)

▶ 도쿄올림픽, 뜨거운 현장 속으로!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미얀마 군부 총선
    미얀마 군부 총선
  4. 4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5. 5김영대 패밀리맨
    김영대 패밀리맨

함께 보면 좋은 영상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