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정국, 자기 일에 열정적인 남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열정 가득한 프로 아이돌의 면모로 전세계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계정 '방탄TV'(BANGTANTV)를 통해 '[EPISODE] BTS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MV Shooting Sketch'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 숏 스케치 에피소드 영상이다.



그중 멤버 정국은 늦은 저녁 마지막 개인 촬영을 시작했고, 세탁기가 가득한 한 장소에서 독무 신을 찍었다.

그는 감독의 디렉을 재빠르게 이해하면서 "뮤지컬 같이 해야 되네!"라고 독무의 콘셉트를 찰떡같이 파악하는 스마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화려한 스텝과 손끝까지 살아있는 춤 선, 리얼한 표정 연기가 더해진 댄스를 보여줬다. 정국은 '스핀 춤'인 '피루엣'(Pirouette) 퍼포먼스를 추기 위해 360도 여러 번 스피드하게 회전했다.


정국은 완벽한 장면을 위해 돌고 또 돌기를 무한 반복하며 "아우~어지러워"라고 어지럼증을 호소했지만 턴을 멈추지 않았다. 이에 그는 "난생 턴 이렇게 처음으로 많이 돌아본다"라 말했다.

열정과 노력으로 퍼펙트한 '턴' 장면을 탄생시킨 정국은 "고생했다"라는 스테프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촬영을 마쳤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2. 2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3. 3미얀마 총선 투표
    미얀마 총선 투표
  4. 4장동혁 신천지 거부
    장동혁 신천지 거부
  5. 5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