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디아틀로프' '무서운이야기2' '더 웹툰: 예고살인' 3色 공포가 온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관객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공포 영화들이 6월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충격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디아틀로프’, ‘무서운 이야기 2’, ‘더 웹툰: 예고살인’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오는 6월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디아틀로프’는 등반 도중 실종된 9명의 러시아 등반대가 내부에서 찢겨져 나간 텐트와 함께 전원 공포에 질린 충격적 모습의 시신으로 발견되었던 ‘디아틀로프 패스 사건’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 이 사건은 전 세계를 두려움에 빠트린 오랜 미해결 미스터리 사건으로 기록되고 있으며 국내 TV프로그램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소개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사건이다. 전세계 모두가 주목했던 ‘디아틀로프 패스 사건’을 재조명한 영화 ‘디아틀로프’는 그 날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재현해내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과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숨막히는 긴장감을 그려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6월5일 개봉을 앞두고 ‘사후 세계’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무서운 이야기 2’는 4가지의 각자 다른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묶은 차별화된 공포무비로 승부할 계획. 이는 한 영화가 정통 호러, 심리 호러, 코믹 호러, 스릴러 호러의 다양한 공포를 멀티적으로 선사할 계획이어서 독특한 구성에 대한 관객들의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뿐 아니다. 웹툰 작가의 미공개 만화와 똑같은 연쇄 살인 사건이 실제로 벌어진다는 미스터리한 설정의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은 국내 인기스타 이시영와 엄기준을 주연으로 흥미진진한 스릴만점의 공포를 선사할 것을 예고,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오는 6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