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박수홍, 다홍이와 청개구리 만남 주선..반려묘 향한 애정에 흐뭇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박수홍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박수홍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와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13일 방송인 박수홍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CAT vs FROG 다홍이의 목소리를 역대급 많이 들을 수 있는 영상 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수홍은 다홍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다홍이에게 검은색 비닐봉지를 내밀었다. 박수홍은 "밖에서 만난 생물이다"라고 설명하며 다홍이와 바깥 친구와의 첫 만남을 주선했다.

다홍이는 비닐봉지에서 튀어나온 청개구리를 흥미로운 눈으로 바라봤다. 박수홍은 다홍이에게 "아빠가 산책하는데 개구리가 아빠 발목에 뛰어들어서 다홍이 보여주려고 잡았다"라고 말했다.

연신 점프를 하는 개구리를 보며 박수홍은 "다홍이도 저렇게 점프할 수 있냐"라고 물었다. 다홍이는 욕실 벽 꼭대기까지 올라간 개구리를 보며 울음을 터트렸다.

박수홍은 개구리를 자신의 손가락 위에 올려놓고 "다홍이가 무서워서 내 손에서 안 내려간다. 어쩔 수 없다. 얘 친구라 친절하게 해줘야 하는데 자꾸 툭툭 치니까 아빠 손에서 안 내려가지 않냐"라고 전했다.


이날 밤 박수홍은 개구리를 풀숲에 풀어주며 "다홍이랑 친구해 줘서 고마웠어. 잘 가. 행복하게 잘 살아야 해"라고 인사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무엇이든 보여주고 느끼게 해주고 싶어 하는 그 마음 그리고 다홍이와 대화하는 모습 너무 좋아요", "수홍님 과 다홍은 천생연분", "다홍이 착하네요~ 안 괴롭히네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박수홍은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MC를 맡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