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BJ 철구, 아동학대 논란…7살 딸에 노출女 보여주며 "새엄마 골라"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BJ 철구가 7세 딸과 방송을 진행하며 아동학대를 자행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철구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72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딸에게 여자 BJ 사진을 보여주며 '새엄마감'을 고르라는 '새엄마 월드컵'을 진행해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철구는 노출이 심한 여성 BJ들의 사진을 딸과 함께 봤다. 딸에게 "마음에 드는 사람을 골라 보라"고 했고, 8강, 4강을 거쳐 최종 1명의 BJ를 '새엄마감'으로 선택했다.

여성 BJ를 고르던 중 철구는 "어디서 보던 얼굴 아니야? 누구 닮지 않았어?"라고 물었고, 딸이 "살짝 엄마 닮았다"라고 하자 폭소했다. 또 딸이 '새엄마감'으로 최종 선택한 여성 BJ를 두고 "어떤 점이 제일 예뻐?"라고 외모 평가를 유도했다.

딸이 "모자와 옷이 멋있다. 눈이 탱글탱글해서 좋다"고 답하자 철구는 "이렇게 되고 싶어? 엄마 아빠 얼굴을 닮아서 저렇게는 안 된다"라고 했다.

BJ 외질혜와 이혼 2개월 만에 방송을 재개한 철구는 딸을 수많은 시청자들 앞에 노출하고, 딸에게 유해한 선정적 사진을 계속해서 보여줬다. 또한 필터링 되지 않은 시청자들의 거친 댓글에 딸을 오랜 시간 노출시켰다.

이 때문에 일부에서는 철구가 방송을 위해 딸을 아동학대했다는 지적도 나왔다. 여기에 철구는 방송을 통해 이른바 '별풍(BJ에게 보내는 후원 아이템)'을 받고 수익을 얻고 있다. 딸과 함께하는 방송 또한 수익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아동 착취라는 주장도 이어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갑질 의혹
    김병기 갑질 의혹
  2. 2김종국 사랑꾼
    김종국 사랑꾼
  3. 3남보라 보이스피싱
    남보라 보이스피싱
  4. 4쿠팡 대책 장관회의
    쿠팡 대책 장관회의
  5. 5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