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제니퍼 로페즈, 17년만 재결합 ♥벤 애플렉 사진에 '좋아요'..팬들 난리[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겸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17년만에 재결합한 연인인 배우 벤 애플렉의 과거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 팬들이 들썩였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이른바 '베니퍼' 커플의 팬 계정에 최근 자신이 벤 애플렉이 감독하고 주연을 맡았던 2010년 영화 '타운' 촬영장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벤 애플렉은 'Believe in Boston' 글귀가 쓰여진 셔츠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에 제니퍼 로페즈는 댓글을 달지 않았지만, '좋아요'를 눌러 팬들을 환호케 했다. "제니퍼가 이 사진을 좋아한다. OMG", "제니퍼가 좋아했다니?!" 등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제니퍼 로페즈가 이 계정을 팔로우하지 않기 때문에, 팬들은 그가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 덕분에 이 사진을 보게 됐는지 여부도 궁금해하고 있다.

한편 돌고 돌아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하게 열애 중이다.


한 측근은 US Weekly에 "제니퍼가 그녀의 여생을 벤과 함께 보내고 싶다고 한다. 그들은 둘 다 여생을 함께 보낼 작정이다. 일부 냉소적인 사람들이 과도한 관심을 갖고 보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그것이 두 사람을 당황케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음 단계를 밟고 여생을 함께 보낼 것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들이 몇 달이 아니라 몇 년 동안 다시 함께 한 것 같다. 과거에 잘못됐던 모든 것이 이번에는 긍정적인 방식으로만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 '지글리' 촬영장에서 만났다. 그들은 곧 데이트를 시작했고 2002년에 약혼했다. 하지만, 베니퍼라고 알려진 이 파워 커플은 그들의 2003년 결혼식을 11시간 이후로 미룬 후 그 다음 해에 헤어졌던 바다.

앞서 제니퍼 로페즈는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파혼했다.

벤 애플렉은 2014년 배우 제니퍼 가너와 결혼해 2018년 이혼했다.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nyc@osen.co.kr

[사진] '타운' 스틸,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