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로봉순 "과거 외로워서 성매매…코인투자 NO" 충격 고백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프리카TV BJ 출신 유튜버 로봉순(본명 김빛나)이 과거 성매매 및 프로포폴 투약 사실들을 공개해 충격을 안긴다.

로봉순은 이달 초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저 그냥 다 오픈할게요. 너무 무섭네요"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성인방송 출신 맞고 사고도 많이치고 살았는데 비트코인이나 그런 건 해본 적 없다"며 최근 불거졌던 아프리카TV BJ들의 이른바 '코인 게이트'와는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상한 도박 사이트에서 홍보해달라는 제의를 받아본 적은 있지만 응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로봉순은 "너무 외로워서 남자 안마방 불러서 10만원짜리 성매매는 한 적이 있다"면서 "성관계는 하지 않았고 유사 성관계로만 했다. 죄송하다"고 털어놨다.

또한 "게임 아이템 2만 5,000원 사기 전과도 있고, 마약 드립 하시는데 성형할 때 우유주사 등 프로포폴은 맞아본 적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기부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유정호처럼 사기칠려고 한 것이 아니라 제가 어렸을 때 어렵게 자랐는데 그때 훌륭하신 분들께 도움을 받고 자란 기억이 있어 그분들처럼 똑같이 받은 걸 나눠준 것 뿐"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호스트바는 다니지 않으며, 뒷광고도 받아본 적 없다"고 잘라 말했다.


끝으로 그는 "쓰레기같이 살아서 죄송하다. 앞으로 열심히 살겠다. 방송 열심히 하겠다. 후원 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팝콘TV에서 인터넷 방송을 처음 시작했던 로봉순은 아프리카TV로 플랫폼을 옮겨서 활동했으나, 각종 행적으로 인해 방송 정지 처분을 받고 현재는 플렉스TV에서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로봉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