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확 바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테슬라·걸그룹과 협업

이데일리 이대호
원문보기
게임서 테슬라 차량 주행…프로미스나인 음악 감상
‘하이테크놀로지 모드’ 등 새 재미 선사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선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11일까지 테슬라 상자에서 테슬라 로드스터 및 사이버트럭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스킨 보유 시, 플레이그라운드와 시작섬에서 차량을 호출할 수 있고, 낙하할 때 낙하산 대신 탑승할 수 있으며, 차량 뮤직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모드인 ‘하이테크놀로지 모드’에 테슬라 슈퍼 공장이 등장한다. 미션 달성 시 테슬라의 모델Y를 획득하게 되는데, 장애물을 피해 가며 자동 주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들은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프로미스나인의 앨범 14개를 획득, 마이룸에 등록해서 들을 수 있다.

이밖에 주요 변화로는 △클래식 모드 업데이트로 치료 아이템을 투척할 수 있게 됐고 △신규 총기 MG3도 추가됐다. 경기관총 MG3은 카라킨을 제외한 클래식 맵의 보급 상자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대신 기존 보급 상자 아이템인 M249가 월드 스폰된다. △총기별 감도 커스텀 설정 △에란겔 및 미라마 건물 창문 추가 △팀원 교전 상태 표시 △우승 시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이 개선됐다. △클랜 대결 시스템이 새롭게 생기고 △티어 시스템도 개편됐다.

로얄패스도 7월 14일부터 새로운 시즌 ‘RPM1’으로 시작한다. 이번 시즌부터 1개월 단위로 진행 기간이 변경돼 레벨, 미션, 가격도 조정돼, 로얄패스 미션을 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게 된다. 최종 보상으로 나이트 스토커 세트가 주어진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