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레이브걸스,코로나19검사 결과 전원 음성→5집 활동 마무리[공식]

OSEN
원문보기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박판석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활동을 마무리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브레이브걸스 멤버 전원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일부 관련 스태프들은 아직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아 자택에서 대기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면서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확산됨에 따라 이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아티스트와 스태프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 이에 따라 타이틀 곡 ‘치맛바람’ 활동 마무리 후 진행 예정이었던 후속곡 ‘Pool Party’의 활동 또한 무산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우려와 걱정을 해 주신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진행한 스케줄 촬영 현장에서 외부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정 판정으로 인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코로나19 확산세 우려로 부득이하게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활동을 마무리한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