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방역지침 지켰는데"..차지연, 뮤지컬 활동 중 코로나19 확진 [전문](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이대선 기자] 16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잃어버린 얼굴 1895’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차지연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16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잃어버린 얼굴 1895’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차지연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차지연이 오늘 오전 (4일)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그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차지연은 뮤지컬 ‘레드북’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준비하고 있었다. 방역 지침을 지키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뜻하지 않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비상이 걸렸다.

소속사 측은 “현재 차지연의 감염경로를 파악 하고 있으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이라고 알렸다.

다음은 차지연의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차지연이 오늘 오전 (4일)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차지연은 뮤지컬 ‘레드북’을 공연 하고 있으며 뮤지컬 ‘광화문연가’ 와 드라마 ‘블랙의 신부’ 준비중이었습니다. 또한 방역 지침을 지키며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 할 것입니다.


현재 차지연의 감염경로를 파악 하고 있으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 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