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이은성, 결혼 소감 "소탈한 서태지의 매력에 푹 빠져"

한국일보
원문보기
사진= 한국아이닷컴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서태지닷컴 제공

사진= 한국아이닷컴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서태지닷컴 제공


가수 서태지(41)의 16살 연하 예비 신부 배우 이은성(25)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이 보도된 15일 이은성은 서태지컴퍼니에 올린 글을 통해 "서태지의 소탈한 매력에 빠졌다"고 밝혔다.

이은성은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 몰랐다"면서 "그런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 후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 2008년 서태지의 곡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처음 만나 2009년부터 연인으로 발전, 3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같은 날 서태지는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21년 동안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국아이닷컴 권미진 기자 enter@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