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팝업★]'폐암 말기' 김철민, 항암 11차 근황.."버티고 버티다 보면"

댓글0
헤럴드경제

김철민 페이스북



[헤럴드POP=정혜연 기자]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11차 항암에 들어간 가운데, 네티즌들의 응원물결이 이어졌다.

지난 19일 개그맨 김철민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항암11차하는날 #이겨내자 #버티고버티다보면"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현재 자신의 근황이 담긴 사진과 과거 '아침마당'에 출연했던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철민은 아픔을 이겨내고자 하는 의지가 가득 담긴 눈빛을 뽐냈다. 그의 결연한 의지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꼭 이겨내실 겁니다", "대학로에서 꼭 뵙겠습니다", "할 수 있다", "힘내세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그를 응원했다.

앞서 김철민은 지난 2019년 8월 원자력 병원에서 폐암 4기 판정을 받았다. 김철민은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 복용을 항암 치료와 병행하며 상태가 호전됐다고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김철민은 상태가 호전됐다 다시 악화되는 과정을 반복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힘든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은 많은 환자들의 귀감이 됐다.

폐암 투병 전 김철민은 대학로에서 버스킹을 하며 관객들에게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했다. 여전히 김철민을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은 가운데, 그가 꼭 아픔을 이겨내고 다시 대학로로 돌아오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한편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인 김철민은 2007년 MBC '개그야'의 '노블X맨' 코너와 지난 2009년 영화 '청담보살'에 출연했으며 대학로 무대에서도 활발히 공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