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3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원딜 인정받은 쇼메'...허수, "원딜 밴 카드 나올때 웃음 나와"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원딜 밴 카드가 나왔을 때 상황 자체에 웃음이 나왔다"

파격적인 용병술이지만 위협적인 존재라는 점이라는 변함없었다. 밴 카드가 나오면서 원딜로도 인정받았다. '쇼메이커' 허수는 다소 생소한 원딜이라는 포지션을 고통이 아닌 충분히 그 상황을 즐기고 있었다.

담원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디알엑스와 1라운드 경기서 2-0 으로 승리했다. '쇼메이커' 허수가 1세트 이즈리얼로, 2세트에서는 '말랑' 김근성이 럼블로 협곡을 주무르면서 팀의 시즌 3승째를 견인했다.

경기 후 '쇼메이커' 허수는 "라인을 많이 바꾸고 하는게 거의 나오지 않았던 상황에서 결과가 좋게 나와 기쁘다"면서 "(조)건희형이 잘 도와주고 호흡도 잘 맞는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1세트 칼리스타 밴을 보고 웃은 이유를 묻자 그는 "원딜러가 아닌데 원딜 쪽에서 밴 카드가 나온게 웃겼다. 뿌듯하다기 보다 상황 자체에서 웃음이 나왔다"라고 답했다.

미드로 나선 '캐니언' 김건부에 대해 허수는 "건부가 아칼리를 대회에서 사용하기 전까지 많이 연습했다. 라인전이나 템 트리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오늘 경기에서는 캐니언 선수가 대포를 많이 놓쳤다. 한 타에서도 스킬 콤보에 자책을 많이 했다. 오늘 캐니언의 아칼리는 잘 했다고 보기 힘들다. 기대치가 높다"고 김건부의 실력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허수는 "다음 경기는 로스터가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다. 또 봇으로 나온다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김)근성이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각오와 감사인사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2. 2검사 집단 퇴정 감찰
    검사 집단 퇴정 감찰
  3. 3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4. 4검사 집단 퇴정
    검사 집단 퇴정
  5. 5정준하 이순재 추모
    정준하 이순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