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잭 블랙, 종영 앞둔 '코난쇼' 마지막 게스트 출격 예고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진행하는 '코난쇼'(Conan)의 마지막 게스트가 결정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24일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코난쇼' 마지막회의 게스트로 잭 블랙이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마지막으로 방송되는 만큼 기존 방송시간보다 1시간 앞당겨진 오후 10시에 방송이 시작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 방송사인 TBS는 '코난'의 종영 주간을 맞이해 1년 만에 처음으로 일반 관객을 입장시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코난쇼'는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2주간의 게스트의 정체를 공개하고 있다. 14일 패튼 오스왈트를 시작으로 마틴 쇼트, JB 스무브, 밀라 쿠니스, 빌 헤이더, 다나 커비, 잭 블랙 등이 출연한다. 아직까지 22일의 게스트는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1993년 '투나잇 쇼'를 시작으로 심야 토크쇼의 진행을 맡아온 코난 오브라이언은 2010년 '코난쇼'를 론칭해 지금까지 방송을 이어왔다. 24일 방송을 끝으로 HBO맥스에서 주간 버라이어티 쇼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국경 없는 코난 투어'는 그대로 T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코난쇼'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