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군과 클템의 롤챔스 엿보기 ②] 베스트5 확정 T1, '최소한 미드는 고정해야'

OSEN
원문보기

[OSEN=고용준 기자] 다시 뜨거운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올해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티켓은 네 장이라 더욱 뜨거울 것 같습니다.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이 9일 개막했습니다.

OSEN은 이번 서머 시즌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LOL판 최고의 입담꾼 두 분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과 '단군' 김의중 캐스터가 맛깔나는 표현으로 이번 시즌 판도를 정리했습니다.

두 번째 순서는 LOL e스포츠판의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는 T1입니다. T1이 가지고 있는 상징성은 정말 대단하죠. LCK 역사상 가장 오래 집권하고, 가장 드라마틱한 팀을 언급할 때 T1의 존재는 빼 놓을 수 없습니다.

T1에는 '페이커' 이상혁이 있습니다. 이상혁은 이번 서머시즌 가장 중요할 라인으로 미드를 꼽으면서 활약을 기대하는 선수로 자기 자신을 뽑았죠. 이상혁은 지난 9일 한화생명과 팀 개막전서 자신의 말을 지키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서머 시즌의 중요성을 강조한 '클템' 이현우 해설은 "T1이 베스트5를 확정했다고 하는데, 유동적인 변화는 있을 수 있지만, 최소한 미드는 고정해야 한다"며 자신의 견해를 전했습니다.

클템 이현우 해설과 단군 김의중 캐스터의 롤챔스 엿보기 들어보시죠.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2. 2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이해찬 전 총리 위중
    이해찬 전 총리 위중

함께 보면 좋은 영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