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컨저링3 : 악마가 시켰다', '콰이어트 플레이스2'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컨저링 3 : 악마가 시켰다'(이하 '컨저링3')가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6일(현지시간) 미국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지난 4일 극장과 HBO 맥스(HBO Max)에 동시 개봉한 '컨저링3'는 주말 3일간 2,401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R등급의 한계와 HBO 맥스 동시 공개라는 점 때문에 흥행에 제약이 걸리는 듯 했지만, 무리없이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하며 북미 1억 달러 돌파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다만 전작인 '컨저링'과 '컨저링2'에 비해서는 극장 수익이 절반에 그치고 있고, '피터 래빗2', '킬러의 보디가드2',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등 기대작들의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이라 장기 흥행은 불가능할 여지도 있다.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1,950만 달러의 수익을 추가하며 2위를 차지했고, 누적 8,861만 달러의 수익을 올려 전작에 이어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이 유력하다.

3위에 오른 '크루엘라'는 1,124만 달러의 수익을 추가하며 누적 4,368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고질라 VS. 콩'은 46만 달러의 수익을 추가하며 북미 누적 9,911만 달러를 달성해 1억 달러 돌파를 코앞에 뒀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컨저링' 공식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