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초점]"썰 푸는 것 촬영"‥한예슬, 루머 해명→남친+버닝썬 논란 정면돌파(종합)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한예슬이 논란들에 정면승부 한다.

6일 오전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썰 푸는 거 촬영하는 날. 오늘 촬영하고 편집하고 금방 업로드 해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메이크업을 받으며, 썰 푸는 유튜브 영상 촬영을 준비 중이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러나 한 유튜버는 한에슬의 남자친구가 불법 유흥업소 접대부 출신이라고 폭로했다. 또한 한예슬이 버닝썬 여배우라고 덧붙이기도.

한예슬 인스타

한예슬 인스타



논란이 커지자 한예슬은 SNS에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적이 있던 친구"라며 남자친구의 과거 및 만나게 된 과정을 밝혔다. 또한 버닝썬 여배우 의혹도 부인했다.


그러나 악플이 계속되자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사실여부를 확인하지 않는 허위사실 유포와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한예슬은 지난 4일 남자친구에 대한 의혹들과 의료사고 당시 병원에 10억을 요구했다는 루머, 버닝썬 여배우 의혹 등을 묻는 댓글들에 솔직하게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남자친구와 관련해 여러 루머들을 회피하지 않고 정면돌파하겠다고 밝힌 한예슬. 한예슬이 고백할 솔직한 '썰'들에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2. 2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3. 3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