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5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지한솔 “2주 연속 우승? 조금 어려운 코스” [KLPGA]

매일경제 박찬형
원문보기
지한솔(25·동부건설)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2주 연속 우승에 대한 기대에 “조금 어려운 코스”라며 부담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베어즈베스트 청라(파72·6716야드)에서는 3~6일 2021시즌 KLPGA투어 8번째 대회 ‘롯데 오픈’이 열린다.

지한솔은 지난달 30일 제9회 E1 채리티 오픈을 제패하여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지만 “해저드도 많고 그린도 어려운 편으로 기억한다. 2주 연속 우승은 조금 욕심인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지한솔이 KLPGA투어 2주 연속 우승에 대한 기대에 “조금 어려운 코스”라며 부담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사진=MK스포츠DB

지한솔이 KLPGA투어 2주 연속 우승에 대한 기대에 “조금 어려운 코스”라며 부담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사진=MK스포츠DB


물론 3년 6개월 만에 KLPGA투어 트로피를 들어 올린 상승세는 무시할 수 없다. 지한솔은 “우승하고 난 다음이라 조금 힘들다”면서도 “샷이라든가 전체적으로 감이 나쁘지 않다.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롯데 오픈’에는 우승 1억4400만 원 등 총상금 8억 원이 걸려있다. 2020년까지는 롯데칠성음료가 후원하고 롯데스카이힐 제주에서 열렸으나 이번 시즌부터 후원사(주식회사 롯데)와 대회 장소가 변경됐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chanyu2@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영호 통일교 의혹
    윤영호 통일교 의혹
  2. 2롯데 교야마 영입
    롯데 교야마 영입
  3. 3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4. 4손흥민 트로피
    손흥민 트로피
  5. 5정유미 검사장 인사취소 소송
    정유미 검사장 인사취소 소송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